SCV君's LifeLog Space

애플은 지난 10월 21일 새벽, iOS8의 업데이트 버전인 iOS8.1 배포를 시작했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요 근래.. 어디보자 한 iOS6 정도부터 애플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버그가 나타나는 비율이랄지 그런게 높아져서 마음에 안들었는데,

iOS7 정도에 정점을 찍은 느낌이라 iOS8 올리기가 참 겁나더군요.


그래서 어제까지도 iOS7.1대에 머물러 있었습니다만, 애플 기기의 특성상 구버전 운영체제로 오래 버티는것도 한계가 있고

얼마전 리퍼도 받아서 백업할 데이터도 그렇게 많지 않은 덕분에 약간은 가벼운 마음으로 이동.

여기에 많은 데이터가 클라우드에 올라가 있기도 하고 말이죠. 특히나 연락처/일정 정보는 구글쪽에 있고(계정 로그인만 하면 동기화 끝)


...사실 여기에 제가 자주 쓰던 1Password iOS 앱이 업데이트되자 마자 iOS8 이상을 요구해서 못쓰고 있었더랬습니다;

이게 불편하기도 해서 겸사겸사 올렸네요. 

마침 망설이던 제 트윗에 먼저 올려서 쓰고 계시는 분들이 의견도 주셨었구요.


아무튼 메이저 업데이트를 했으니 겸사겸사 관련 내용들을 좀 정리해 봤습니다.

제가 자주 쓰는 부분 위주에 글쓰기 전까지 본 시간도 1시간 남짓이라 세세하게는 힘들겠지만 말이죠. 그래서 제목대로 '초간단' 감상.



눈에 띄는건 이정도. 그 외에는 크게 와닿는 부분이 없네요.

이번에 새로 나올 아이폰6 시리즈나 곧 나올 아이패드 에어2 구입하면 바뀌는 점이 눈에 띄겠지만(애플페이부터 시작해서)

저야 뭐 아직 구입한지 1년도 안됐고 아이패드 에어2로 바로 갈아탈 생각도 없어서... 계속 잘 굴러가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살짝 걱정은 했는데 다수의 조언도 받고 해서 마음놓고 올렸습니다만 잘한것 같네요.

세세하게 바뀐 부분들은 곧 익숙해질듯 하고.. 계속 쓰면서 새로운 운영체제에 익숙해져야겠습니다.

Comment 0

Prev 1 ··· 954 955 956 957 958 959 960 961 962 ··· 135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