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지난번에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의 현지 라이브이벤트 뷰잉이 메가박스를 통해 상영 결정되었다고 글을 적은적이 있었죠.

그저께 상세 공지가 떴어서 그 공지대로 오늘 오후 5시쯤 예매권을 구입했습니다. [예매권 구입 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 앱에선 구입이 안되서 회사에서... 눈치보면서... 구입을..;



일단 구입 후 환불이 안되기도 하고, 따로 부탁받은것도 없고 해서 한장 구했습니다.

메가박스측에선 '무제한' 이라 상정한 10,000장을 설정해놓고 오늘(13일) 부터 다음주 화요일(18일) 오후 6시까지 판매하겠다고 하는군요.

개인적으론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네요.


제 경우는 지난 러브라이브 라이브 뷰잉 예매당시 홈페이지에서 시도하다 실패했었습니다.

예매시간이 오전 10시부터인가 그랬는데, 예매페이지를 미리 열어놓고 있었더니 10시가 되어도 라이브뷰잉이 예매가능으로 바뀌지 않더군요.

두번째론 모바일 앱에서도 시도했었는데 같은 증상.


아마 실제 티켓 예매시스템보단 실시간으로 정보를 불러와야 하는 경우가 적었을테니,

페이지 로딩 즈음 모든 정보를 불러오고 그걸 왠만하면 갱신되지 않도록(사실 일반적인 경우라면 할 필요가 없을것 같긴 하지만, 예매가능 여부라던가)

만든것 같은데.. 무튼 전 그것때문에 좀 피를 봤었지요. 결국 서울에서 여행을 겸해 부산을 내려가 보고 오긴 했지만..


이런 일을 겪고 나니, 우선 예매권만 잘 구입하면 자리야 둘째치고 볼 수 있는 기회는 얻게 되는거니 좀 마음이 편합니다.

좌석 선택은 예매권 구입자를 대상으로 다시 연다니, 상대적으로 느긋하겠지요. 뭐 제가 원하는 자리를 고를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러고보니 얼마전 모닝구무스메 공연도 라이브 뷰잉 결정났던가요.

일본의 실물 아이돌(?)은 좀 관심이 덜해서 이건 아마 안갈것 같은데, 재밌네요 이런거.

저번 노라가미 이벤트 뷰잉처럼 좀 뜬금없는 느낌도 들지만.. 개인적으론 이런거 항상 반갑습니다.



P.S

2014.12.1 P.M 10:55분 추가. 라이브뷰잉 다녀왔습니다. -> http://scvspace.kr/449 ///

Comment 0

Prev 1 ··· 939 940 941 942 943 944 945 946 947 ··· 135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