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드 오브 워 블루레이 감상
    이것저것 감상/영화 2015. 6. 1.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달이 바뀌어 지난달 초에 샀던 로드 오브 워(Load of War, 2005) 블루레이를 감상했습니다.

    간만에 보는 취미계열 이외(라이브/애니메이션) 블루레이인데, 내용이 내용인 만큼 인상깊군요.

    첫줄의 패키지 개봉기에서도 살짝 적었었지만, 이런 이야기가 실화 기반이라는 것도 인물적인 면이나 현실적인 의미나 놀라웠고.


    아무튼 보면서 느낀 점을 짤막하게 정리할까 합니다.

    아래에는 1920 x 1080 본편 블루레이 원본 캡쳐 이미지 4장, 본편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1장, 640 x 480 영상특전 캡쳐 이미지 6장이 쓰였습니다.

    더불어 작품 자체는 특정 내용을 미리 듣게 되면 재미가 반감되는 이른바 핵심 네타가 있는 부류의 작품은 아니라 생각합니다만,

    아무래도 본편 감상이니 내용 언급이 없을수는 없어서.. 감안하고 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매번 취미계열 블루레이만 보다가 이렇게 영화를 보니 신선한 감도 있고 좋군요.

    작년 요맘때부터 일을 시작하니 극장에서 영화볼 타이밍이랄지 심리적 여유가 잘 안나는데, 이런식으로 알게모르게 블루레이를 편식하는것 같아서 쓰리군요.

    가능하면 영화 블루레이들도 하나 둘 구입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조만간 블루레이 본편의 오디오 코멘터리도 들어봐야겠네요. 아니면 한참 뒤에 다시 보면서 들어본다던가.

    인상깊게 보긴 했지만 아무래도 자주 볼것 같은 내용은 아니네요; 한 몇년 뒤면 또 모를까.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