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 Creative MUVO Mini 구입
    지름신강림/전자기기,악세서리 2015. 11. 10. 10:30

    저는 곧잘 자기 직전에 음악을 듣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잔잔한 OST류(가사가 없는) 음원을 재생하는데, 항상 아쉬운 상황이었습니다.

    분명 이런 잔잔한 음악들을 이어폰으로 들으면, 들리는 모양새가 어느정도 갖춰져 있으니 분위기도 살고 하지만 이러다 잠들어 버리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고 일어나서 이어폰이 망가졌다- 한 적은 없지만, 자고 일어났는데 머리 혹은 몸 밑에 이어폰이 깔려있더라 한 적은 몇번 있는 입장에선;

    전혀 좋은 일이 아니죠.


    그래서 몇년 전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 정도는 가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어찌어찌 지금까지 미뤄지고 있었네요.

    그러다, 휴일에 본가에 갔다왔는데 좀 지쳐 있었는지, 평소 들르던 이마트에서 거의 올라갈일 없던 전자제품 코너를 돌게 됐습니다.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그때 발견했습니다.


    Creative MUVO Mini (정품) [다나와 상품정보 페이지, Creative 영문 상품 페이지]


    아마, 60% 정도는 충동구매겠지요. 그렇다곤 해도 기본적인 스펙이나 가격대 같은건 찾아보고 샀지만.

    그래도 사실상 구입할 타이밍을 못잡고 있던 수준이라, 완전히 또 필요없을지도 모를 물건을 구입한건 아니겠네요.


    아무튼 이런 녀석을 사게 되서, 정리차 간단하게 살펴봤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IP66으로 방진방수도 되겠다, 여차하면 목욕할때 라디오를 듣는다던가 하는것도 가능하겠지요.

    작동온도 범위가 0 ~ 45도라 겨울 화장실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설마 0도 밑으로 조금만 떨어져도 작동을 안하게 될지..(...

    이건 좀 더 추워져야 테스트(?)가 가능할테니 그때 즈음 해보게 되면 적겠습니다.


    아무튼 주말 정도는 되어야 할것 같지만 다음 글에서 뵙지요.

    댓글 0

Designed by Tistory. Edit By S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