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JC 관련 우편물 수령(2016년 1/4분기)
    라이브,이벤트,전시회/관련상품 및 소식(해외) 2016. 1. 30.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오는 4월 유효기간 만료를 앞두고 있는 카지우라 유키(梶浦由記)의 유료 팬클럽 FictionJunction Club 관련 우편물이 도착해 겸사겸사 정리합니다.


    사실 제가 착각한 부분도 있긴 한데, 어쨌든 주기적으로 발송하는 회지(분기별 한번 발송) 이외의 우편물도 포함되어 정리하기로 결정.



    물건은 평소 이용하는 일본옥션 대행사이트의 구매대행 신청을 통해 수령.

    사실 입금확인서 발권을 티켓 발권으로 착각해서 신청한거긴 한데,

    이건 현지 편의점에서 실 티켓을 발권할 수 있으니 본의 아니게 미뤄오던 티켓 현지 발권 후 공연관람 사례가 생기겠네요.


    아무튼 거대한 EMS 종이봉투를 열면 나오는 작은 봉투들에 허무감은 들지만, 뭐 넘어갑시다.



    내용물은 크게 두가지.


    먼저 볼건 오는 3월 5일 나카노 선프라자(中野サンプラザ) 홀에서 열리는 팬클럽 회원한정 공연,

    [FJC会員が選ぶ "もう一度聴きたいBEST20 Part2"] 의 선행응모에 당첨되어 수령 가능해질 티켓의 입금확인서.

    먼저 적었듯 이건 현지에서 다시 발권하면 되니, 2월 20일 즈음 현지 업체에 또 신청하진 않을겁니다.



    다른 하나는 오는 4월 열리는 Kalafina의 Strings 공연 선행예매.

    원래 매년 크리스마스 즈음에만 시행하던 이 특별공연을, 올해부터는 투어 형태로 봄에도 열게 되었는데 그 공연의 선행예매 안내입니다.

    전 팬클럽 유효기간도 4월 만료되고, 시기도 애매해서 참가는 생각하지 않고 있네요. 그냥 새삼 한번 더 확인하는 것으로 끝.


    참 별거 아닌 것들이 EMS로 왔습니다만, 이런적이 어디 한두번이어야죠.

    뭐 이전에는 그나마 티켓을 받았으니 이번만큼 정말 별거 아닌 우편물이 온 경우가 잘 없긴 하겠네요;



    지금쯤이면 긴자 주변에서 시간 떼운다고 돌아다니고 있을텐데, 중간중간 미리 정리해둔 글은 올라갈겁니다.

    그런 고로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