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잔잔한 내일로부터 블루레이 5권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4. 4. 23. 14:07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최근 끝난 애니메이션 '잔잔한 내일로부터(凪のあすから)' 의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5권을 수령했습니다.

    아마존의 발매일을 고려한 배송은 새삼 참 고맙네요. 이렇게 기다리던 블루레이를 발매 당일에 받아서 볼 수 있다니 말이죠.


    그러고보니 같이 와야 할 블루레이가 하나 더 있는데, 이건 제가 기기변경으로 잠시 연락이 끊긴 사이 세관에 묶여버렸네요; 하 타이밍 끝내주는구만.

    그런고로 먼저 도착한 이쪽을 먼저 적습니다. 다른건 도착하면 그때 또 쓰지요.


    凪のあすから 第5巻 (初回限定版) [Blu-ray]


    개인적으로 이 권을 기다린 이유는, 제가 이 '잔잔한 내일로부터' 라는 작품을 보는 계기를 준 두번째 오프닝 영상이 처음 수록되는 권이기 때문.

    이 5권에는 12, 13, 14화가 수록되는데 오프닝이 14화부터 바뀝니다. 이러면 뭐다? 논텔롭 오프닝 엔딩이 들어가죠.

    어떻게 보면 '이 인상깊은 오프닝을 큰 해상도로 보고 싶다' 를 위해 이 블루레이를 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결과적으론 표지부터 내용물까지 상당히 마음에 들구요.


    계속 떠들기도 그렇군요, 하하;



    패키지 감상은 여기까지.

    언급하는걸 잊었는데, 13화 캐스트 코멘터리, 14화 스탭 코멘터리도 있어서 그것도 들어봐야겠구요.


    신분이 바뀌어서 이전처럼 느긋하게 감상하기 힘들게 될 것 같은데, 그 직전인 지금 열심히 감상해둬야지요.

    감상하면 또 글 쓰겠습니다.

    2014.4.26 P.M 12:01분경 추가. 감상했습니다. 글은 오른쪽 링크를 -> http://scvspace.kr/26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