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D IMAX 퍼시픽림 - 화려한 지뢰
    이것저것 감상/영화 2013. 7. 15. 19:37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오늘 오후 2시 25분, CGV 인천에서 제목대로 IMAX 3D로 감상했습니다.

    2D보다는 3D로 보는게 낫다는 조언이 많았고, 3D 중에서도 일반 3D 대신 IMAX 3D로 보는게 효과가 좋단 얘기가 있었구요.

    검색해보니 일반 3D는 하나의 영사기를 특수장치를 써 3D로 만들지만, IMAX 3D는 영사기 두대로 좌, 우 필름을 동시에 쏴 3D 효과를 만들어 낸다더군요.

    그래서 밝기 등 3D 안경을 씀으로써 생기는 단점이 다소 상쇄된다고. 실제로 보니 정말 소름돋긴 했습니다; 감탄 연발;


    아무튼 개인적 감상은 '화려한 쓰레기'입니다. 제목은 지뢰인데 쓰레기라고 쓰면 너무 어그로 끄는 것 같아서 나름대로 순화를..-_-;

    그래픽은 정말 좋았고 3D IMAX가 끌어낼 수 있는 가능치를 완벽히 끌어낼만 했지만 그 외적 요소가 너무 엉성해서 몰입이 잘 안되더군요.

    영화 자주 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욕하면서 본 영화는 손에 꼽을 정도인데.. 음.


    이런 로봇이나 괴수물? 그런거 좋아하는 분들만 보시길 권합니다.

    전 보고 나서 지인분이 지적해주신거지만 이 영화는 정말 그런쪽으로 좋아해서 나름대로의 필터링이 있지 않으면 돈아깝다는 생각만 드는 작품인듯.

    아마 제가 그런 경우겠구요.



    이 아래부턴 내용 언급 있습니다. 알고 보셔도 딱히 상관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내용을 알고 들어가는게 싫으시다면 읽지 마시길 권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퍼시픽림' 페이지



    아무튼 호불호가 확실한 영화인듯.

    감독의 2억짜리 덕질이라는 이 작품의 일부 평에 대해, 저는 편식이 심한 덕질이라고 해두겠습니다.

    그 덕질을 그래픽만 올인하지 말고 시나리오도 좀 어떻게 해주시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